몸매와 얼굴 모두 끝내주는 섹시한 중국인 대학강사, 온라인에서 화제

Channel: TomoNews Korea

27,214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중국, 따리엔 —여신과 같은 대학강사가 온라인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쉬 똥샹 씨는 23세로 한 중국 대학에서 강연을 하고 있으며, 그녀의 섹시한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쉬 씨는 또한 모델로도 일하고 있으며, 지난 6월 그녀가 강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 중국의 소셜미디어 웹사이트인 웨이보에 올라오면서 그녀의 이름이 처음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난징 예술 대학을 졸업했으며, 따리엔 폴리테크 대학에서 강사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외모와 인상적인 몸매에 학생들이 홀딱 반했습니다. 덤으로 수많은 온라인 팬들까지 얻었습니다.

그녀의 인상적인 몸매가 25만명의 팬들을 얻는데 한 몫했습니다.

쉬 씨가 운동하고,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찍힌 가장 최근 사진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록 이 사진들로 인해 네티즌들이 그녀의 몸매와 얼굴이 진짜인지에 대한 의문을 품도록 하긴 했지만요.

그러나 쉬 씨는 개의치 않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유명세와 경력을 쌓아갈겁니다.

그녀는 이미 작은 역할들로 TV 스크린에 몇차례 얼굴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머지않아 토모뉴스에서 그녀의 뉴스를 전해드릴 날이 또 오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