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Heo young saeng) _ LET IT GO(ft. 현아)

Channel: 1theK (원더케이)

227,489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2011년 5월 12일 He is coming!


SS501 미성의 리드보컬로 자타공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 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남다른 댄스 실력의 소유자! SS501의 리드보컬 허영생이 첫 번째 미니앨범 " Let it go " 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 허영생으로 대중들 앞에 선다.
데뷔 후 7년... SS501의 보컬로써, 멤버로써가 아닌 허영생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이번 미니 앨범 " Let it go " 는 댄스와 발라드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듣는 이들의 귀를 풍족하게 만든다.

타이틀 곡 " Let it go " 는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남녀의 다른 사랑방식을 말한다. 솔직하지 못 해 엇갈리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 사랑 앞에 무심하고 차가운 남자... 허영생이 특유의 세련된 미성으로 노래하고, 사랑의 표현을 원하는 여자의 속 마음을 4minute " 현아 "가 감각적인 랩으로 완성시켰다.

가수 " 비 "의 앨범에 함께 했던 " 태완 "이 참여한 빠른 템포의 아메리칸 클럽 댄스곡의 " OUT THE CLUB " 과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드럼비트가 트렌디하게 조화되는 " I'M BROKEN " 허영생이 전체 작사에 참여하고 SS501멤버 김규종의 랩 피쳐링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기타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인 " RAINY HEART " 까지 " Let it go "의 instrument를 포함하여 총 5 트랙과 총 28P의 자켓 화보로 채워진 이번 미니앨범은 가수 허영생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난 4월, 안무 연습 중 당한 부상으로 앨범 발매 일정이 연기되며, 잠시 접어두었던 비상의 날개를 다시 펴고 정상을 위해 힘차게 날아오를 준비가 된 허영생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