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성노예 시장, 어린 소녀들을 한화 약 16만원에 거래하고 있어

Channel: TomoNews Korea

154,909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이라크, 모술 —IS의 성노예 시장이 어린 소녀들을 16달러, 한화 약 16만원에 팔고 있다고 합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IS가 그들의 성노예 시장에서 성노예들의 가격 리스트가 사실임을 확인했습니다.

나이가 많은 성노예일수록, 그들이 거래되는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전사들은 한살에서 9살 사이의 어린이들을 165달러, 한화 약 16만원에 , 청소년기의 소녀들은 124달러, 한화 약 12만원에, 40세 이상의 성인 여성의 경우, 41달러, 한화 약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자아이 한 명은 한 명 이상의 남성에게로 팔려갈 수 있으며, 어떨때는 대여섯번 씩 팔려나가기도 한다고 합니다.성노예 구매자는 이 소녀들을 몸값으로 수천달러를 받고 가족들에게 되팔수도 있다고 합니다.

보통, 서열상의 문제로, IS 사령관들에게 가장 먼저 성노예를 선택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수천명이 되는 이라크의 여성들은 이미 IS에 의해 성노예로 강제로 팔려나갔다고 합니다.

또한 이 성노예들을 어떻게 다루어야하는지에 대한 팜플렛도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