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성, 벌거벗고 뛰어다니다, 지나가던 할머니 폭행

Channel: TomoNews Korea

142,772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고 있는 51세인, 머리가 옥수수 모양인 이 남자는 크레이그 레드베터 씨로, 그는 벌거벗고 돌아다니다닌 혐의와 손자를 넷이나 두고 있는 75세인 사라 허타도 할머리를 구타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지난 9월 30일 오후 2시 30분쯤, 이웃주민들이 레드베터 씨가 벌거벗은 채로 긴 막대기를 공격적으로 휘둘러대며 거리를 돌아다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허타도 할머리의 등 뒤에서 다가가, 격렬하게 그녀를 폭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할머니를 밀어 바닥에 쓰러뜨렸습니다. 할머리의 애완견인 푸들이 그녀를 지키려고 했으나, 레드베터 씨는 이 푸들을 목줄이 떨어져 나가도록 흔들어 댔습니다.

레드베터 씨는 경찰관들의 명령도 듣지 않으려 했습니다. 그래서 경찰관들은 그에게 테이저 건을 쏘아 붙잡았습니다.

허타도 할머니는 입은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녀는 팔이 부서지고, 어깨가 빠졌으며,내출혈을 일으켰으며, 가슴과 등을 물렸습니다.

레드베터 씨는 폭행과 동물 학대 그리고 노인 학대와 경찰에 저항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은 허타도 할머니의 애완견을 고속도로가에서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