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han sung joo, Privacy tip email? (한성주 사생활 제보 이메일, 진실은 무엇?)

Channel: ystarchannel1

14,869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미디어인뉴스] 방송인 한성주씨와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크리스토퍼 수의 법정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익명의 제보자가 등장해 파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제보자는 자신의 전 남편 역시 한성주씨에 의한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봤습니다.

송인 한성주와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크리스토퍼 수의 법정공방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언론사로 한성주의 사생활과 관련된 익명의 제보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익명의 제보자는 다수의 언론사로 '한성주의 과거와 진실'이라는 제목의 제보 메일을 보냈는데요. 이메일에는 지난 1999년부터 현재까지 한성주의 사생활과 가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적혀 있어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보 내용이 사생활적인 부분이고, 특히 한성주와 전 남자친구 크리스토퍼 수 간에 법정 공방이 진행되는 가운데 나온 폭로라 내용의 신빙성과 의도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26일 익명의 제보자가 다시 이메일을 통해 한성주에 대한 추가 폭로와 자신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부산에 거주하고 있다는 이 제보자는 "자신의 전 남편이 한성주와 그녀의 어머니에 의한 또 한명의 피해자"라며 "과거 한성주의 가족으로부터 협박당하고 많은 금품을 빼앗겼다"고 주장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