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피팅룸 섹스 사건으로 당사자들 및 유니클로 직원 체포

Channel: TomoNews Korea

1,271,537

TIP: Right-click and select "Save link as.." to download video

Initializing link download... Initializing link download.....

베이징 —7월 9일 이후로, 중국은 인권 변호사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엄중 단속을 벌이고 있는 중이며, 지금까지 200명 이상을 체포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 중에서도, 사람들이 신경을 쓰는 것은 한 커플뿐인듯 합니다. 이 커플은 베이징에 있는 한 유니클로 매장의 피팅룸에서 성관계를 했고, 머지않아 그들의 섹스 비디오가 공개되 화제가 되면서, 지난 수요일 체포되었습니다.

좋은 것이라면 모조리 금지인 중국에서 인터넷 상에서 섹스와 누드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중국측은 정력이 넘치는 이 커플을 '사회주의 핵심 가치'를 위반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인민 일보는 신원이 아직 밝혀지지 않은 또 다른 3명의 사람들이 또한 체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유니클로의 직원들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피팅룸에서 이러한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조장해, 마케팅을 벌인 혐의를 받을 듯 합니다.

꽤 배짱 두둑한 조치를 취했는데요, 추측하건데, 이번 조사는 정치적인 동기에서 비롯된 것으로도 보입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은 2013년 취임한 이후, 변호사들, 자유 운동가들, 소수자들을 비롯한 온라인 누드를 대상으로 엄중 단속을 벌이고 있습니다.

일본의 기업에 맹공격을 가할 수 있게 된 일은 그의 입에 공짜로 굴러들어온 먹이감이나 마찬가지입니다.